미리 결제를 해버렸는데 “저희 업체에서는 해당 정보이용료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 와 같은 답변이 돌아오면 곤란하니까 말입니다.



그 다음에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의 연락처로 전화를 해서 수수료 및 현금 교환 절차를 물어보시고, 업체의 안내에 따라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한 인증번호나 바코드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그러므로 미리 임의의 유료 어플을 결제하지 마시고 거래할 업체에게 현금화가 가능한 어플 목록을 안내 받은 후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이것은 정보이용료 뿐만 아니라 소액결제에도 적용되기도 하구요. 본인이 알아서 직접 다 한다면 당연히 더 높은 환급률이 나올수 있겠죠.

모바일게임을 안 하시는 분들이나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처음 이용 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아주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게임어플을 다운 받아서 거래를 한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사기걱정 많아서 전화로도 상담했습니다. 확실히 입금됐고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는 아니네요 ㅎㅎ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쇼핑몰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유료 어플이나 콘텐츠이용료 구매(결제)가 가능한데요. 구글 정보이용료로 소액결제 된 것을 현금으로 환전하는 행위를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이번달만 메꾸면 다음달에 갚을 수 있는 분들, 소액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큰 의미에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중 한가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것도 결국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휴대폰결제 이용시 소액결제와 동일하게 이동통신사의 어플리케이션 또는 각 통신사의 대표사이트

즉 결국에는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기 때문에 결국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중 한 가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세븐일레븐이 수수료가 더 싸니 앵간해서는 세븐일레븐에서 하는게 더 낫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